본문 바로가기

지혜와 문화의 길, 따스한 삶이 있는 부전도서관

  • 열린마당
  •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상업적인 광고성 글이나 불건전한 내용, 정치·종교적인 내용, 일방적인 비방이나 욕설 등 건의사항 외 게시글은 예고없이 삭제되며, 건전한 게시판 문화와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실명제로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간단한 문의사항은 "자주하는 질문" 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 된 게시글은 예고없이 삭제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비밀번호 입력시 개인정보와 관련된 번호(주민번호, 휴대폰, 전화번호 등) 사용을 자제해주세요.

작성자, 작성일시, 조회수 등 상세내용표입니다.

어린이 도서관

작성일2019.07.03 작성자 양*훈 조회수123
어린이 도서관 직원분 넘 불친절합니다.
이제껏 제가 책을 빌려왔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어린이도서관 직원의 응대함에 불쾌감을 표현해 봅니다.오늘 오전에 책을 빌리러갔었는데
오전이라 책 빌리려 한 사람이 저혼자
였었죠. 제가 도서검색할때는
다른분이랑 소곤고손 얘기하고 있으시다가
책 좀 찾아달라고 부탁하니 바쁜척하시며 귀찮으신듯
딱딱하게 얘기하십니다 표정도 그렇고
회원카드 제명의가 아니고 아이아빠 명의라서 카드비밀번호 문제로
빌린 책 잠시맡겨두고(이 과정도 오고가는 얘기중에
대게 삐딱하게 대하심)아이아빠가 찾으러 갔었는데 아이아빠 역시
그렇게 느꼈었다 합니다.
저희도 서비스업을 운영하고 있는데
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는데 오전부터
그 직원분은 상대방이 기분나쁨을 느낄만큼 불친절한 기운을 내뿜고 계시네요.무뚝뚝함이 아닌 상대방이 기분이 나쁘게느낄만큼 까칠함이랄까요,,
우리동네 도서관이 좋은이미지로
계속 남아있기를 바랍니다.